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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 화양 푸르지오 센터파인 모델하우스 잔여안내



 



평택(平澤)은 삼성전자(三星電子)나 고덕국제신도시(高德國際新都市) 그리고 브레인시티와 화양지구(華陽地區) 등(等)의 각종(各種) 개발(開發)이 이어지면서 일자리가 증가(增加)하고 있고 이에 수도권지역(首都圈地域) 중(中)에서 취업자(就業者) 증가율(增加率) 1위(位)를 차지한 지역(地域)입니다. 앞으로 일자리는 더욱 늘어날 것이고 인구유입(人口流入)은 가속화(加速化)될것으로 예상(豫想)되는만큼 평택 화양 푸르지오 센터파인 모델하우스와 같은 신규(新規) 주택수요(住宅需要) 높게 형성(形成)될 전망(展望)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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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양지구(華陽地區)는 평택(平澤) 서부지역(西部地域)에서 최대규모(最大規模)로 조성중(造成中)인 도시개발사업(都市開發事業)으로 전체(全體) 면적(面積)만해도 약(約) 279백만(百萬)제곱미터나 됩니다. 이중(中)에서 상업(商業)이 차지하는 비율(比率)은 약(約) 5%, 녹지지역(綠地地域)은 17%이며 나머지 76%가 주거지(住居地)로 계획(計劃)되어 있어 많은 공동주택(共同住宅)들이 공급(供給)을 예정(豫定)하고 있으며 본 단지(團地)는 그 중(中)에서 9-2블럭에 자리하게되는 851세대(世代)의 아파트입니다.

 


평택 화양 푸르지오 센터파인의 부지(敷地)는 1만(萬)2천여평(千餘坪)이며 그 위에 B2 ~ 29F의 규모(規模)를 가진 8개동(個棟)이 건설(建設)됩니다. 근생시설(近生施設)도 함께 조성(造成)되며 주차공간(駐車空間)은 근생(近生)에 4대(臺)가 배정(配定)되어 있고 나머지 1194대(代)는 모두 공동주택(共同住宅) 전용(專用)으로 활용(活用)되며 모두 지하(地下)에만 가능(可能)하도록 할 예정(豫定)인데요. 세대당(世帶當) 1.4대(代) 정도(程度) 배정(配定)되는것이기에 여유(餘裕)롭게 생활(生活)할 수 있겠습니다.

 

 


전(全) 세대(世代)가 남쪽(南쪽)을 축(軸)으로 두고 배치(配置)를 했으며 일부(一部) 라인을 제외(除外)하고는 저층(底層) 거실(居室)에서 샷시를 통해 외부(外部)를 바라볼때 막힘없도록 설계(設計)했습니다. 고층(高層)의 경우(境遇)에는 일부(一部) 세대(世代)에 한정(限定)해 바다 조망(眺望)이 가능(可能)할것이라고 기대(期待)하고 있으며 타입은 74A.B와 84A.B.C 그리고 122A.B 세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中)에서도 가장 많은 세대비율(世帶比率) 다시말해 주력평형(主力坪型)이라 할 수 있는 타입은 전용(專用)84제곱미터로 A타입이 431세대(世代)로 가장 많습니다. 그 다음은 B타입이 110세대(世代)가 있고 C타입은 103세대(世代)로 준비(準備)됩니다. 본 단지(團地)에서 가장 작은 평형대인(坪型臺人) 전용(專用)74제곱미터는 A타입이 99세대(世代)가 있고 B타입이 100세대(世代)로 배정(配定)되었으며 가장 큰 전용(專用) 122제곱미터 A.B타입은 각(各) 4세대(世代)입니다.

 

 


평택 화양 푸르지오 센터파인은 화양지구(華陽地區) 내(內)에서도 개교(個校)를 예정(豫定)하고 있는 초등학교(初等學校)와 바로 붙어 있는 초(超)품아단지(阿團地) 입니다. 때문에 안전(安全)하게 통학(通學)이 가능(可能)할 뿐 아니라 학원가(學院街)들이 인근(隣近)에 형성(形成)될 가능성(可能性)이 높을것으로 예상(豫想)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심상업지구(中心商業地區) 내(內)에는 각종(各種) 편의시설(便宜施設)부터 병원(病院) 및 관공서(官公署)들이 자리하게되는데 이 또한 도보생활권(徒步生活圈)에 해당(該當)합니다. 또한 화양지구(華陽地區)에서 이용(利用)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역(驛)이 안중역(眼中驛)인데 이곳으로 이동(移動)하기위한 편리(便利)한 교통망(交通網)을 갖출 예정(豫定)이기도 합니다.

 

 


약(約) 84만평(萬坪)의 화양지구(華陽地區) 말고도 인근(隣近)의 28만평(萬坪)의 현화지구(現化地球) 그 옆으로 20만평(萬坪)의 송담지구(地球)가 있어며 안중역(重役)을 중심(中心)으로 역세권지구도(驛勢圈地區度) 개발계획(開發計劃)을 세우고 있는 상황(狀況)입니다. 그리고 인근(隣近)에 대기업(大企業)과 각종(各種) 산단(産團) 및 평택항만(平澤港萬)까지 직주근접성(直走近接性)이 뛰어나기때문에 본 단지(團地)는 서평택지역(地域)의 최대(最大) 생활권내(生活圈內)에 자리하는 브랜드 아파트로 기대(期待)되고 있습니다.

 

 


평택 화양 푸르지오 센터파인의 입지(立地)를 좀 더 넓혀보면 24년(年) 개통(開通)을 예정(豫定)하고 있는 서해선(西海線)을 이용(利用)하면 평택(平澤) 안중역(重役)에서 아산(牙山) 인주역(人主役)까지 전철(電鐵)로 1정거장거리(停車場距離)이며서부내륙고속도로를 이용(利用)하게 되면 포승(捕繩)IC에서부터 인주IC까지 다시말해 인주산단(印朱産團)과 아산(牙山)현대모터스밸리까지 약(約) 15키로 내외(內外)의 거리(距離)에 위치(位置)하는 것이죠.

 


그리고 25년(年) 개통(開通)이 예정(豫定)되어 있는 신평(申平)-내항간(內巷間) 연륙교(連陸橋)로 인다리(人다리)하나만 당진(唐津)으로 이동(移動)할 수 있을 정도(程度)로 인접(隣接)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산(牙山)과 당진(唐津)은 평택(平澤)과의 유사생활권내(類似生活圈內)에 있다고 인식(認識)하고 있으며 해당(該當) 지역(地域)에서 평택(平澤)으로 유입(流入)될 수 있는 잠재수요도(潛在需要度)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근(隣近) 화성서부권(火星西部圈)인 향남(向南)1지구(地區)는 주택노후화비율(住宅老朽化比率)이 무려(無慮) 80%가 넘습니다. 향남(向南)2지구(地區)에는 임대(賃貸)아파트가 약(約) 91%를 차지하고 있다보니 신축(新築)에 대(對)한 수요(需要)가 굉장히(宏壯히) 높으며 서해선(西海線)이 개통(開通)이 된다면 화양지구(華陽地區)까지는 전철(電鐵)로 1정거장(停車場) 거리(距離)밖에 되지 않아 유입가능성도(流入可能性度) 높다고 예상(豫想)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서해선(西海線)이 개통(開通)이 되고 이후(以後)에 KTX까지 연결(連結)이 된다면 지제역에서 동탄(東灘), 수서간(水西間)의 접근성(接近性)처럼 서울CBD까지는 환승(換乘)없이 접근(接近)이 가능(可能)해질 전망(展望)이라 더욱 주목(注目)을 하고 있는 곳이 화양지구(華陽地區)입니다. 따라서 화성남부(火星南部)에서부터 아산북부(牙山北部)에 위치(位置)한 산단(産團)까지 30분내(分內)의 통근시간(通勤時間)을 갖게되는 것이죠.

 

 

 



바쁜 현대사회(現代社會)에서 지내다보니 직주근접(直走近接)을 시작(始作)으로 집 근처(近處)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가 형성(形成)된 아파트들의 선호도(選好度)가 높고 그로인(因)해 시세(時勢) 또한 높게형성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 동탄(東灘)2신도시(新都市)의 경우(境遇)에도 중심상업지구(中心商業地區)까지의 거리(距離)에 따라서 같은 평형(坪型)이라할지라도 적게는 1억(億) 많게는 4억(億)까지 차이(差異)가 나기때문인데요.

 

 

 



평택 화양 푸르지오 센터파인은 화양지구(華陽地區) 내(內)에서도 중심상업지구(中心商業地區)까지의 거리(距離)가 가까운 단지(團地)에 속(屬)하고 단독주택지(單獨住宅地) 내(內)의 상가주택(商街住宅)과도 연접(連接)하고 있는 위치(位置)이다보니 주변(周邊)으로 다양한 인프라들이 형성(形成)될 것입니다. 따라서 편의성(便宜性)에 있어 우위(優位)에 차지하는만큼 그로인(因)한 프리미엄을 예상(豫想)해볼 수 있겠습니다.

 

 


탄소중립수소복합지구(炭素中立水素複合地區)를 비롯해 자동차(自動車)클러스터와 평택항(平澤港) 자동차(自動車) 무역(貿易) 랜드마크, 수소복합기지(水素複合機智)와 유통관과(流通館過)허브 등(等)의 신(申) 산업(産業)의 거점(據點)이 될것이며 이에 서평택의 새로운 중심지(中心地)로 기대(期待)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