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現在) 서울시(서울市) 은평구에서 가장 주목(注目)받고 있는 곳 한곳을 꼽으라면 단연(斷然) 연신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理由)는 서울 지하철(地下鐵) 2개노선(個路線)이 지나고 있을뿐 아니라 앞으로 개통(開通)을 앞두고 있는 GTX-A노선(路線)까지 더해져 서북부(西北部) 지역(地域)의 교통요충지(交通要衝地)라 볼 수 있기때문인데요.
때문에 근처(近處)의 주거지(住居地)들이 큰 오름세(오름勢)를 보여주고 있으며 도시정비도(都市整備度) 함께 진행(進行)되고 있어 특히(特히) 은평구 오피스텔이 주목(注目)받고 있습니다.
연신내 빌리브 에이센트 대표문의 ☎ 1533-9210
본 홍보관은 원활한 관람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담 및 기타문의 ☎ 1533-9210
form.office.naver.com

빌리브 에이센트는 B5 ~ 24F의 규모(規模)로 건설(建設)되는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로 총(總) 415실(室) 공급(供給)을 예정(豫定)하고 있습니다.
평형대(坪型臺)는 전용(專用)67.77.84제곱미터로 중소형(中小型)아파트와 비슷한 크기와 구조(構造)로 선보이기때문에 관심도(關心度)가 높은 상황(狀況)인데요.
오피스텔 뿐 아니라 공공임대주택도(公共賃貸住宅度) 함께 공급(供給)이되며 영화관(映畫館)이나 기타(其他) 근생상가(近生商街)들도 예정(豫定)되어 있고 도시경제활성화(都市經濟活性化) 시설(施設)로 활용(活用)될 T융합(融合) 그리고 바이오메디컬, 금융(金融), 디자인과 패션 관광(觀光), 신성장(新成長) 동력사업(動力事業) 관련(關聯) 업종(業種)들도 입점(入店)을 예정(豫定)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처럼 주거(住居)와 함께 다양한 인프라를 한번(番)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可能)한 은평구 오피스텔로 높은 기대감(期待感)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서울 지하철(地下鐵) 3호선(號線)과 6호선(號線)이 지나가는 연신내역과 걸어서 1분(分)도 채 걸리지 않은 말 그대로 초역세권(超驛勢圈) 입지(立地)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GTX-A노선(路線)이 개통(開通)이 된 이후(以後)에는 트리플 역세권(驛勢圈)이라는 프리미엄을 갖게될 전망(展望)인데요.

해당(該當) 노선(路線)들이 개통(開通)이 되면 일산권역(一山圈域)은 물론(勿論) 여의도(汝矣島)나 종로(鍾路), 강남(江南)과 같이 서울 중심권역(中心圈域) 내(內)에 위치(位置)한 곳까지 1시간내(時間內)로 이동(移動)할 수 있는 쾌속(快速) 교통망(交通網)이 갖춰지게 되는것이죠.
서울에서는 특히(特히) 중요(重要)하게 생각하는 지하철(地下鐵)이 가깝다는 것 말고도 중심지(中心地) 및 인근(隣近) 지역(地域)으로 차량이동(車輛移動)하기에도 좋은 도로(道路) 환경(環境)도 갖춘 곳이기도 합니다.
통일(統一)로 그리고 홍은(弘恩)IC를 타면 외곽순환도로(外郭循環道路)나 내부순환로(內部循環路)까지 접근(接近)이 용이(容易)하기때문에 교통환경(交通環境)은 특히(特히) 우수(優秀)한 편(便)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도로망(道路網) 및 지하철(地下鐵)과 같은 대중교통(大衆交通)까지 두루 갖춘 곳이라 할지라도 기본적(基本的)으로 생활(生活)하는데 필요(必要)한 학군(學群)이나 인프라도 어느정도(程度) 형성(形成)은 되어 있어야 편리(便利)한 주거생활(住居生活)이 가능(可能)하죠.
이곳은 은평구 오피스텔에서 반경(半徑) 1키로미터 이내(以內)에 연천초등학교가 있기때문에 이곳으로 초등자녀(初等子女)들의 학군(學群) 배정(配定)이 예정(豫定)되어 있습니다.
도보(徒步) 1분거리(分距離)에 있는 연신내역에서 구산역까지 학원가(學院街)가 밀집(密集)되어 있어 이를 이용(利用)하면되고, 좀 더 멀리 확장(擴張)해서 보면 은평구청에서 녹번역까지도 학원가(學院街)가 다수(多數) 자리하고 있습니다.



인프라도 중요(重要)한데, 빌리브 에이센트에서 반경(半徑) 3키로미터로 넓혀보면 차량(車輛)으로 10분대(分臺)에 이용(利用)할 수 있는 마트도 다수(多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NC백화점(百貨店)이나 로데오거리도 단지(團地)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하기때문에 윤택(潤澤)한 생활(生活)을 영위(營爲)할 수 있는 환경(環境)을 가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영화관(映畫館)부터 병원(病院), 문화회관(文化會館)까지 필수시설(必須施設)과 여가시설(餘暇施設)까지 두루 갖춘 곳으로 많은 이들이 매력(魅力)을 느끼는 입지(立地)입니다.

너무 번화가(繁華街)에 주거지(住居地)가 위치(位置)해 있다면 소음(騷音)이나 교육적(敎育的)으로 안좋은 영향(影響)을 미칠 수 있기때문에 이점(利點)도 주의(注意)해서 봐야하는데요.
은평구 오피스텔은 이러한 번화가(繁華街)와 어느정도(程度) 이격거리(離隔距離)가 있기때문에 소음(騷音)이나 교육상(敎育上) 좋지 않은 환경(環境)에서는 벗어난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로변(大路邊)에 위치(位置)해 있기때문에 지하철(地下鐵)이나 시내외(市內外)버스 그리고 차량(車輛)을 이용(利用)하기에는 편리(便利)하며 인프라까지도 걸어서 가거나 차량(車輛)으로 단시간내(短時間內)에 갈 수 있는 거리(距離)이기때문에 이를 이용(利用)하는데에는 불편(不便)함이 없죠.


빌리브 에이센트가 위치(位置)하는 은평구의 경우(境遇) 인구수(人口數)가 지속적(持續的)으로 하락(下落)하고 있지만 반대(反對)로 세대수(世代數)는 상승(上昇)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택(住宅)을 구매(購買)하는 주(週) 연령층(年齡層)이라 볼 수 있는 30대(代)부터 60대(臺)가 약(約) 60퍼센트 이상(以上) 거주(居住)하고 있어 주거매수층(住居買收層)이 두껍게 형성(形成)되어 있는 곳이 바로 은평구(恩平區)인데요.
특히(特히)나 지난 15년(年)부터 응암재개발(再開發)과 수색(搜索) 증산(增産) 뉴타운을 중심(中心)으로 주거(住居) 공급(供給)이 많았지만 약(約) 2년전(年前)부터는 그 공급량(供給量)이 전무(全無)해진 상황(狀況)입니다.
때문에 해당(該當) 지역내(地域內)에 미분양(未分讓) 물량(物量)이 극히(極히) 드물어 신규수요(新規需要)가 높은 상황(狀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現在) 연신내역을 중심(中心)으로 그 주변(周邊) 역세권(驛勢圈)에 약(約) 5만(萬)6천여평(千餘坪)의 규모(規模)로 복합개발단지(複合開發團地)를 조성(造成)하고 있어 본 단지(團地)가 그 수혜(受惠)를 직접적(直接的)으로 받게될 것으로 전망(展望)되고 있는데요.
총(總) 3단계(段階)에 걸쳐 조성(造成)되는 이 개발(開發)이 모두 완료(完了)가 되면 서북권(西北圈)에 위치(位置)한 경제생활문화(經濟生活文化)의 중심지(中心地) 역할(役割)을 할 것으로 예상(豫想)되고 있으며 더불어 빌리브 에이센트가 그 지역(地域)의 랜드마크가 될 것입니다.
또한 전통시장도(傳統市場度) 정비(整備)가 진행(進行)됨에 따라 앞으로 더 활성화(活性化)를 띄게 될 것이고 역(驛) 주변(周邊)으로 고밀주거(高密住居)를 도입(導入)할 뿐 아니라 상가(商家) 가로정비(街路整備)와 청년사업등(靑年事業等)이 함꼐 도입(導入)되면서 미래가치(未來價値)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는 평가(評價)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빌리브 에이센트 분양가(分讓價)는 타입별(別)로 그리고 층별(層別)로 조금씩 다르지만 67타입은 9억(億)원대(臺), 77타입은 11억대(億臺), 84타입은 12억초반대(億初盤臺)에 형성(形成)되어 있고 주변(周邊) 시세(時勢)와 비교(比較)했을때 비교적(比較的) 합리적(合理的)인 분양가(分讓價)라고 볼 수 있습니다.
75실(室)이 배정(配定)되어 있는 67A은 3베이에 대형(大型) 워크인 드레스룸이 특화(特化)된 타입이며 43실(室) 공급(供給)되는 67B는 2베이구조(救助), 11실(室)이 공급(供給)되는 77은 2면(面) 개방형(開放形)으로 채광(採光)이 특히(特히) 좋은 타입입니다.
122실(室)로 가장 많은 세대수(世代數)를 가진 84A는 4베이 판상형(板狀型)의 국평(國坪) 아파트와 가장 비슷한 구조(構造)를 가지고 있는 가사동선(歌詞動線)의 효율성(效率性)을 강조(强調)한 은평구 오피스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