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적(一般的)인 전월세(傳月貰) 임대차(賃貸借)보다 훨씬 더 안정적(安定的)으로 거주(居住)를 할 수 있음과 동시(同時)에 무주택자(無住宅者) 지위(地位)를 유지(維持)할 수 있어 더욱 주목(注目)받는게 바로 민간임대(民間賃貸)아파트입니다.
전월세(傳月貰)로 거주(居住)하다보면 계약기간(契約期間)이 만료(滿了)되는 시점(時點)에 이사(移徙)를 가야하는지, 아니면 연장(延長)을 해야하는지 등(等)을 고민(苦悶)해야하기때문에 혼란스럽기도 한데요.
안성 영무예다음 민간임대(民間賃貸)와 같은 곳들은 그 기간(期間)이 10년(年)이기때문에 장기적(長期的)으로 걱정없이 거주(居住)할 수 있다는 가장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성 영무예다음 대표문의 ☎ 1533-9210
본 홍보관은 마스크 착용 &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담 및 기타문의 ☎ 1533-9210
form.office.naver.com

더구나 신축(新築)에 살아볼 수 있다는점과 더불어 임대기간(賃貸期間)이 종료(終了)되는 시점(時點)에 명의(名義)를 이전(移轉)받아 온전(穩全)히 내집으로 소유권(所有權)을 가져올 수 있는데요.
최근(最近) 이러한 장점(長點)들이 부각(浮刻)되면서 전국(全國)에서 민간임대(民間賃貸)아파트가 분양(分讓) 및 건설(建設)되고 있으며 안성지역(安城地域)에도 많은 현장(現場)들이 있습니다.
그 중(中)에서도 입지도 중요(重要)하고 인프라나 교통환경(交通環境)도 중요(重要)하지만 가장 중요(重要)하다고 볼 수 있는건 가격(價格)입니다.

일반분양(一般分讓)하는 아파트들도 이미 공급(供給)된 곳들보다 공급(供給)을 예정(豫定)하고 있는 단지(團地)들의 분양가(分讓價)가 높듯이 임대(賃貸)아파트의 가격(價格) 또한 상승(上昇)을 하고 있는데요.
새롭게 분양(分讓)을 모집중(募集中)인 곳들과 비교(比較)했을때 가격적(價格的)으로 메리트가 있어 더욱 주목(注目)받는 곳, 바로 안성 영무예다음입니다.
이곳은 만(滿) 19세(歲)가 넘은 대한민국(大韓民國) 국민(國民)이라면 누구나 가능(可能)할뿐 아니라 hug보증(保證)으로 안전(安全)하다 할 수 있으며 전매(轉賣)또한 가능(可能)합니다.

본 단지(團地)는 안성(安城)에서도 원도심(原都心)이라 볼 수 있는 곳 안에 새롭게 조성중(造成中)인 당왕지구(地區) 내(內)에 위치(位置)하게 되는 안성 영무예다음 민간임대(民間賃貸)입니다.
때문에 원도심(原都心)에 이미 형성(形成)되어 있고 갖춰져 있는 모든 주거(住居)와 관련(關聯)된 인프라들을 이용(利用)할 수 있으며 광역(廣域) 교통망(交通網) 또한 우수(優秀)하다고 평가(評價)받고 있는 입지(立地)인데요.
더불어 택지지구(宅地地區)로 개발중(開發中)이다보니 앞으로 관련(關聯) 인프라들은 더욱 활성화(活性化)가 될 것입니다.

당왕지구(地球)는 안성제1일반산업단지(一般産業團地)와 바로 접(接)하고 있는 곳으로써 해당(該當) 산단(産團)에 근무(勤務)하는 근로자(勤勞者)들의 직주근접(直走近接) 수요(需要)로 인해 특히(特히) 주목(注目)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택지지구내(宅地地區內)에는 이렇게 신규(新規) 아파트 공급(供給)과 함께 녹지공간(綠地空間)을 확보(確保)하기 위해서 다수(多數)의 근린공원(近隣公園)들을 조성(造成)하기때문에 쾌적성(快適性)이 높을것으로 예상(豫想)되는데요.
초등학교(初等學校)와 고등학교(高等學校) 부지(敷地)가 예정(豫定)되어 있어 학교(學校)들이 신설(新設)될 계획(計劃)이고 단지(團地) 인근(隣近)에는 안성여고(安城女高)와 비룡초중학교등(飛龍超中學校等)이 이미 위치(位置)하고 있어 걸어서 통학(通學)할 수 있기는 합니다.

안성 영무예다음 민간임대(民間賃貸) 중(中)에서는 원도심(原都心)에 위치(位置)하기때문에 생활여건(生活與件)이 양호한편(良好한便)으로 반경(半徑) 1km 내(內)에 안성맞춤(安城맞춤) 먹거리타운이 형성(形成)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대형(大型)마트인(人) 이마트와 하이마트, cgv와 같은 쇼핑, 문화(文化)를 즐길만한 곳들도 가까운데요.
당왕지구(地區) 내(內)에는 경기(競技)도 의료원인(醫療原因) 안성병원이 위치(位置)하고 있고 그외(外)의 의료시설(醫療施設)들도(度) 자리할 예정(豫定)에 있습니다.


그리고 거주(居住)할때 편의성(便宜性)이 높으려면 교통망(交通網)이 잘 갖춰져 있어야하는데 당왕지구(地球)는 위쪽으로 서동대로, 아래쪽으로는 중앙로가 지나가고 있어 안성(安城) 시내(市內) 이동(移動)이 아주 용이(容易)합니다.
게다가 안성(安城)은 경기도권역내(京畿道圈域內)에서도 평택(平澤)과 바로 접(接)하고 있음과 동시(同時)에 중부지방(中部地方)과도 가까운 입지(立地)인데요.
특히(特히) 24년도(年度)에 개통(開通)을 앞두고 있는 서울에서부터 세종(世宗)까지를 연결(連結)해주는 고속도로(高速道路)인 제(第)2경주고속도로(慶州高速道路)도 가깝고, 동탄(東灘)-청주간(淸州間)의 내륙선(內陸選) 또한 개통(開通)을 예정(豫定)하고 있는만큼 앞으로 광역교통(廣域交通)이 개선(改善)될 여지(餘地)가 있습니다.


신규(新規) 택지조성중(宅地造成中)인 당왕지구내(地區內)에는 총(總) 7개필지(個筆地)에 걸쳐 주택(住宅)이 공급(供給)되며 현재(現在) 3개필지(個筆地)가 분양(分讓) 완료(完了)된 상태(狀態)이며 안성 영무예다음은 그 중(中)에서 안성제1산업단지(産業團地)와 가장 가까운 2블럭에 위치(位置)하게 됩니다.
전용면적(專用面積) 59㎡의 소형평수(小型坪數)부터 전용면적(專用面積) 141㎡의 대형평수(大型坪數)까지 굉장히(宏壯히) 다양한 크기들로 이루어지는 안성(安城) 민간임대(民間賃貸)이기때문에 다양한 구성원(構成員)을 꾸리는 입주민(入住民)들이 입주(入住)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총(總) 997세대(世代)라는 대단지(大團地)로 형성(形成)되기때문에 단지내(團地內)에 커뮤니티 및 시설(施設)들도 어느정도(程度) 크기와 규모(規模)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最近) 1년(年)동안 안성지역(安城地域)의 시세(時勢)를 살펴보게되면 급등(急騰)을 했다는 것을 확인(確認)할 수 있으며 그 중(中) 시세(時勢)를 리딩하는 곳이 바로 원도심내(原都心內)에 위치(位置)하고 있는 아양 시티와 당왕 삼정(三政)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곳의 평균(平均) 전세시세(傳貰時勢)를 보면 전용면적(專用面積) 84㎡를 기준(基準)으로 약(約) 3억초중반대(億初中盤臺)에 형성(形成)되어 있는데, 안성(安城) 영무예(例)다음의 경우(境遇) 표준형(標準型)은 2억중반대(億中盤臺), 전환형(轉換型)의 경우(境遇) 3억중반대(億中盤臺)를 보이고 있습니다.
더구나 최근(最近) 분양(分讓)을 시작(始作)한 민간임대(民間賃貸)아파트의 시세(時勢)가 안성(安城) 영무예(例)다음보다 약(約) 1억이상(億以上) 더 비싸게 나온걸 고려(考慮)해보면 아주 적당(適當)한 가격(價格)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민간임대(民間賃貸)는 초기(初期) 부담(負擔)이 적기때문에 신혼부부(新婚夫婦)나 현금(現金)이 적은 내집마련수요자들에게 특히(特히) 좋은 선택지(選擇肢)라 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理由)는 보증금(保證金)도 시세대비(時勢對備) 합리적(合理的)인것뿐 아니라 10년(年) 이후(以後) 분양(分讓)을 전환(轉換)받기전까지는 임대(賃貸)로 거주(居住)하는 것이기때문에 집과 관련(關聯)한 세금(稅金) 및 청약(請約) 제한(制限)을 받지 않기때문입니다.
또한 장기간(長期間)동안 살아보고 난 뒤에 결정(決定)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 당장(當場)의 시세(時勢) 오름 및 내림세(내림勢)에 연연(戀戀)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도 장점(長點)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연일(連日) 일어나고 있는 불미스러운 일들로부터 조금은 자유롭다 볼 수 있는게 바로 안성(安城) 민간임대(民間賃貸)이여 이곳에 들어가는 보증금(保證金)은 주택도시공사(住宅都市公使)인 hug보증(保證)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안정성(安定性)이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現在) 부동산(不動産) 상황(狀況)을 관망(觀望)하면서 초기자본(初期資本)이 적게들어가는 재테크(財테크) 및 안정적(安定的)인 거주(居住)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選擇肢)가 아닐까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