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시(蔚山市) 울주군(蔚州郡) 남부권(南部圈)에는 현재(現在) 10만(萬) 신도시(新都市) 조성(造成)을 본격화(本格化)하고 있습니다.
특히(特히) 덕하지(德夏至)구는 부산(釜山)에서부터 울산(蔚山)을 이어주는 동해선의 광역철도망(廣域鐵道網)이 완전(完全) 개통(開通)되면서 주목(注目)을 받고 있는 곳으로 여기에 울산 덕하지구 에일린의뜰 2차 모델하우스가 공급(供給)됩니다.
앞으로 개통예정(開通豫定)에 있는 동해선(東海線) KTX이음을 이요하면 경주(慶州)를 들러 서울 청량리까지 보다 빠르게 갈 수 있으며 7번우회도로(番迂廻道路)가 개통(開通)되면 주거(住居)를 비롯해 산업(産業)과 교육(敎育) 문화(文化)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신도시(新都市)로 거듭날 전망(展望)입니다.
울산 덕하 에일린의뜰 2차 관람예약 및 상담 ☎ 1533-9210
본 홍보관은 마스크 착용 &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담 및 기타문의 ☎ 1533-9210
form.office.naver.com

이러한 신도시(新都市) 개발(開發)이 본격화(本格化)되면 해당(該當) 지역(地域)뿐 아니라 인근(隣近) 지역(地域)의 성장(成長)을 견인(牽引)하는 역할(役割)도 하기 때문에 주변(周邊) 지역(地域)에서의 인구유입(人口流入)도 기대(期待)해볼 수 있습니다.
인구유입(人口流入)이 되는 신도시(新都市)는 규모(規模)가 커짐에 따라 더 많은 예산(豫算)을 확보(確保)할 수 있게되고 이에 활성화(活性化)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便宜施設)과 인프라들이 계속(繼續)해서 들어서게 되는데요.
때문에 신도시(新都市)의 거주(居住)를 희망(希望)하는 실수요자(實需要者)들 뿐 아니라 외부(外部) 투자자(投資者)들의 유입(流入)도 늘게 되죠.


많은 관심(關心)속에 얼마전(前) 1차(次) 분양(分讓)이 전부(全部) 완료(完了)가 된 상황(狀況)이며 현재(現在)는 울산 덕하지구 에일린의뜰 2차 모델하우스 중(中) 얼마 남지 않은 잔여세대(殘餘世代)를 선착순(先着順)으로 모집중(募集中)에 있습니다.
본 단지(團地)의 메리트라 할 수 있는 점(點)은 얼마전(前) 조건(條件) 변경(變更)되어 정액계약금(精液契約金)으로 진행(進行)된다는 점(點)과 높아져 가는 금리(金利)에 부담(負擔)을 덜 수 있도록 중도금(中途金) 무이자(無利子)로 진행(進行)된다는 점(點)을 꼽을 수 있습니다.
다른것들보다 경제적(經濟的)으로 도움이 될만한 조건변경사항(條件變更事項)이기때문에 고민중(苦悶中)에 있었던 실수요자(實需要者)들의 관심(關心)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실수요자(實需要者)들이 관심(關心)을 보이는 이유(理由)는 조건변경사항(條件變更事項) 뿐 아니라 실제적(實際的)으로 거주(居住)하기에 좋은 환경(環境)을 갖춘다는 것도 한몫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선(于先) 1차(次)에 공급(供給)된 세대(世代)가 803세대(世帶)이며 2차(次)의 세대수(世代數)는 967세대(世代)로 두개(個)의 단지(團地)를 합치면 무려(無慮) 1770세대(世代)라는 꽤나 큰 대단지(大團地)를 형성(形成)하게 됩니다.
이렇게 대단지(大團地)를 형성(形成)하게 된다는것은 각양각색(各樣各色)의 사람들이 거주(居住)를 위해 모여들게 될 것이고 주변환경(周邊環境)은 이들로 인해 편리(便利)하게 변화(變化)될 것이기 때문인데요.


또한 주거(住居)라이프를 중요(重要)하게 생각하는 요즘 현대인(現代人)들에게 공원(公園)과 같은 단지(團地)로 조성(造成)될 본(本) 단지(團地)의 특화설계(特化設計)에 충분히(充分히) 마음이 쏠릴 것이라 보여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리조트급(級)에서만 볼 수 있었던 다채(多彩)로운 커뮤니티가 조성(造成)된다는 것도 장점(長點)으로 꼽을 수 있는데요.
굳이 주말(週末)마다 인근(隣近) 외곽지역(外郭地域)으로 캠핑하러 어렵게 예약(豫約)하지 않고도 단지(團地) 내(內)에서 즐길 수 있으며 키즈 워터파크가 단지(團地)에 조성(造成)되기때문에 더운 여름철마다 부담되는 비용(費用)을 지불(支拂)하면서 물놀이를 가지 않아도 됩니다.

반려견(伴侶犬)을 키우는 입주민(入住民)과 그렇지 않은 입주민(入住民)들이 모두 평화롭게 단지(但只) 생활(生活)을 할 수 있도록 공간(空間)을 조성(造成)했다는 점(點)도 주목(注目)할만한 점(點)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이외(以外)에도 아이들이 하교(下校) 후(後) 항상(恒常) 들리는 놀이터의 경우(境遇)에도 다양한 컨셉과 테마를 가지고 조성(造成)되기때문에 아이들에게도 학부모(學父母)님들에게도 좋을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열십자(열十字)의 모양(模樣)으로 설계(設計)되기때문에 조망(眺望)을 가리지 않는다는점과 충분(充分)한 이격(移檄)거리 그리고 통경축(桶慶祝)을 확보(確保)했기때문에 단지(團地)의 개방성(開放性)도 뛰어난 곳입니다.


요즘 출고(出庫)되는 차(車)들은 높이도 높고 차(次) 폭(幅)도 넓게 나오는 것들이 많습니다.
이런 흐름이 반영(反映)되지 않은 환경(環境)으로 인해 주차(駐車)를 할때 곤욕(困辱)을 치르는 분들이 계시는데 울산 덕하지구 에일린의뜰 2차 모델하우스의 경우(境遇)에는 기존(旣存)의 일반형(一般型) 주차(駐車)라인은 물론(勿論) 확장형(擴張型) 주차공간(駐車空間)도 따로 계획중(計劃中)에 있어 쾌적(快適)한 주차환경(駐車環境)을 제공(提供)할 것 입니다.
장애인(障礙人)과 경형(輕刑), 전기차(電氣車) 등(等)의 주차공간(駐車空間)도 따로 조성(造成)됩니다.


출생률(出生率)은 줄어들지만 가구수(家口數)는 늘어난다는 통계(統計)를 보신적(補身的) 있으실텐데, 그 이유(理由)로 핵가족화(核家族化)되는 사회(社會)트렌드를 꼽고 있습니다.
즉(卽), 예전에는 2대(代) 또는 3대(代)가 모여 살았지만 현재(現在)는 그렇지 않다는 점(點)과 어려워지는 경제상황(經濟狀況)속에 결혼(結婚)을 늦추는 1인가구(人家口)들, 결혼(結婚)을 하더라도 아이를 낳지 않는 2인가구(人家口)의 수(數)가 늘어나기때문인데요.
그렇기에 요즘에는 마냥 큰 대형평형대(大型坪型代)보다는 2인가구(人家口)라 할지라도 적당히(適當히) 넉넉함을 느낄 수 있는 구(舊)34평형(坪型)의 인기(人氣)가 좋은편입니다.

울산 덕하지구 에일린의뜰 2차 모델하우스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反映)한 평형대(坪型臺)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전세대(前世代) 대부분(大部分)이 구(舊)34평형(坪型)인 전용(專用)84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형형평(大型衡平)으로는 구(舊)40평형(坪型)인 전용(專用)99타입도 있습니다.
전용(專用)84타입은 다양(多樣)한 설계(設計)를 보이기에 입주예정자(入住豫定者) 분들의 취향(趣向)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選擇)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特히) 전용(專用)84 일부(一部)타입은 알파룸이 제공(提供)되기때문에 기존(旣存)에 공급(供給)되던 방(房)3개(個)의 구조(構造)를 넘어 방(房)4개(個)를 이용(利用)할 수 있습니다.
재택근무(在宅勤務)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旣存)에 공급(供給)되던 방(房)의 갯수(個數)보다 더 많길 원(願)하는 수요자(需要者)들의 니즈를 파악(把握)한 설계(設計)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만약(萬若) 알파룸이 필요(必要)없다면 가벽(假壁)이기때문에 벽(壁)을 허물고 주방(廚房)과 거실(居室)의 공간(空間)을 더 넓게 또는 다(多)이닝룸 등(等)으로 다양한 활용(活用)이 가능(可能)하기에 해당(該當) 구조(構造)는 높은 만족도(滿足度)를 이끌어낼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울산(蔚山) 남구(南區)에 위치(位置)한 교육환경(敎育環境)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초등학교(初等學校)와 중학교(中學校)가 단지(團地)와 가까워 안심학군(安心學群)이며 국공립(國公立)어린이집이 단지(團地) 내(內)에 위치(位置)해 아이들과 생활(生活)하기 너무 좋은 아파트라 할 수 있습니다.
광역전철(廣域電鐵)과 청량(淸凉)IC 그리고 각종(各種) 국도(國道)로 인해 울산(蔚山) 남구(南區)와 부산(釜山)의 생활권(生活圈)을 공유(共有)할 수 있는 입지(立地)인데요.
더구나 울산 덕하지구 에일린의뜰 2차 모델하우스가 들어서는 덕하지(德夏至)구는 인구(人口) 10만명(萬名)을 계획(計劃)하고 있는 신도시(新都市)이기때문에 앞으로 우수(優秀)한 미래가치(未來價値)를 가질것이라 예상(豫想)해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