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京畿道) 안양시는 도시경쟁력(都市競爭力)을 갖추고 지역(地域) 경제(經濟) 활성화(活性化)를 위해 인덕원역(驛)을 중심(中心)으로 도시개발사업(都市開發事業)이 계획(計劃)되고 있습니다.
이미 확정(確定)된 개발사업(開發事業)으로 미래가치(未來價値)를 지닌 바로 이곳에 시그니티 인덕원이 들어섭니다.
시그니티 인덕원 관람예약 및 상담 ☎ 1533-9210
본 홍보관은 마스크 착용 &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담 및 기타문의 ☎ 1533-9210
form.office.naver.com
본(本) 사업지(事業地)는 안양시 동안구 관양도(館讓渡) 일원(一圓)에 자리하며 1,770제곱미터의 대지면적(大地面積) 위에 지하(地下)5F, 지상(地上)23F로 78.35미터의 규모(規模)로 건설(建設)됩니다.
1층(層)과 2층(層)에는 근린생활시설(近隣生活施設) 약(約) 32실(室)이 예정(豫定)되어 있으며 오피스텔은 3층(層)부터 35층(層)까지 배치(配置)되고 전용(專用) 84제곱미터 단일평형(單一坪型)으로 총(總) 126실(室)이 들어섭니다.
오피스텔 126대(臺)와 근생전용(近生專用) 12대(臺)를 합쳐 총(總) 138대(代)의 자주식(自走式) 주차공간(駐車空間)도 예정(豫定)되어 있습니다.
2호선(號線) 인덕원역(驛) 2번출구(番出口)와 약(約) 70미터, 3번출구(番出口)와 약(約) 80미터로 초역세권(超驛勢圈)에 해당(該當)하며 구역(區域)과 구역(區域)을 잇는 대지형태(垈地形態)로 인해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大衆交通)을 쌍방향(雙方向)으로 편히(便히) 이용(利用)할 수 있는 동선(動線) 특화(特化) 위치(位置)의 이점(利點)을 가집니다.
또한 역세권(驛勢圈)에 해당(該當)하는 입지(立地)임에도 반경(半頃) 500미터 거리(距離)에 초중고교(初中高校)가 모두 자리하고 있는 도보통학권(徒步通學圈)에 해당(該當)하는데요.
경기남부(京畿南部) 주요권역(主要圈域)이라 할 수 있는 안양시, 과천시(果川市), 의왕시의 경계(境界)에 자리하고 있는 중심입지(中心立地)를 자랑합니다.
인근(隣近) 주요(主要) 지역(地域)의 최고가(最高價) 거래(去來) 시세(時勢)를 살펴보면 과천시에 자리하고 있는 오피스텔인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果川廳舍役)이 평당(坪當) 6500만(萬)원, 아파트인 과천(果川) 위버필드가 6176만(萬)원입니다.
성남시에 자리하는 오피스텔인 힐스테이트 판교역은 평당(坪當) 6700만(萬)원, 아파트인 백현 5단지(團地) 휴먼시아는 평당(坪當) 5882만(萬)원대(臺)입니다.
반면(反面)에 안양시(安養市)에는 오피스텔의 데이터가 없으며 아파트인 평촌 더샵 센트럴시티의 경우(境遇) 펑당(當) 4294만(萬)원대(臺)로 주변(周邊) 부동산(不動産) 시세(時勢)에 비해 저평가(低評價)되어 있는 지역(地域)이다 보니 시간(時間)이 지남에 따라 보유가치(保有價値)와 기대가치(期待價値)가 상당(相當)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그니티 인덕원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전국(全國)에서 6번째(番째)의 큰 규모(規模)를 가지는 안양(安養)벤처밸리가 자리합니다.
안양(安養)벤처밸리는 전자부품(電子部品)과 컴퓨터를 시작(始作)으로 영상(映像), 광학기기(光學機器), 출판업(出版業), 프로그래밍 등(等)의 기업체(企業體)들이 입주(入住)해 있는 약(約) 5개(個)의 법정동(法定洞)에 걸쳐 255,064제곱미터의 사업면적(事業面積)을 가지는 전국(全國)에서 6번째(番째)로 큰 규모(規模)인데요.
게다가 인덕원에는 전용(專用)84제곱미터 이상(以上)의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의 공급(供給)이 현저히(顯著히) 부족(不足)하기때문에 상품(商品)의 희소가치(稀少價値)는 물론(勿論) 이곳에 근무(勤務)하는 근로자(勤勞者)들의 대규모(大規模) 직주근접(直走近接) 수요(需要)를 충족(充足)해주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위치(位置)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020년(年)에 진행(進行)한 주거실태(住居實態) 조사(調査) 보고(報告)에 따르면 현재(現在)의 주택(住宅)으로 이사(移徙)를 한 이유(理由)로 응답자(應答者) 29.7퍼센트가 직주근접(直走近接)으로 꼽았습니다.
그만큼 위치상(位置上) 서울이라 할지라도 애매(曖昧)한 외곽(外郭)의 서울지역(地域)보다는 과천(果川)과 판교(板橋) 그리고 동탄과 같은 곳은 다 같은 경기도(京畿道)이지만 오히려 서울보다도 높은 집값을 자랑하고 있는데 그 이유(理由)는 바로 위치적(位置的)으로 직주근접(直走近接)의 요건(要件)을 서울 외곽(外郭)보다 잘 갖춰져 있어서입니다.
이말은 즉(卽), 부동산(不動産)의 시세(時勢)는 중심업무지구(中心業務地區)와 가까워 직주근접(直走近接)의 형태(形態)를 갖춘 곳이 결정(決定)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사람들이 선호(選好)하는 지역(地域)일수록 그에 반(反)해 저렴(低廉)한 시세(時勢)로 올라갈 여지(餘地)가 충분(充分)한 그런 저평가(低評價)된 지역(地域)을 타켓으로 삼아 부동산(不動産)을 선택(選擇)하는게 합리적(合理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시그니티 인덕원은 과천시(果川市)와의 경계(境界)가 500미터밖에 되지 않는데도 과천(果川)이나 판교(板橋)의 가격(價格)에 현저(顯著)하게 못미치기에 저평가(低評價)되어 있는 곳에 자리하기에 높은 가치(價値)를 예상(豫想)해볼 수 있습니다.
서울 강남(江南)과 서초(瑞草)에 인접(隣接)하며 과천(果川), 평촌, 범계, 성남(城南)까지의 이동(移動)도 수월하게 가능(可能)한 입지(立地)를 가지는 경기(京畿) 남부지역(南部地域)의 최중심입지(最中心立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特히) 지하철(地下鐵) 4호선(號線) 인덕원으로 인해 서울과 경기권(京畿圈)으로 접근성(接近性)이 아주 우수(優秀)하며 전면(全面) 출입구(出入口)와 후(後)면 출입구(出入口)에 각각(各各) 시내외(市內外)버스정류장(停留場)이 자리하기에 대중교통(大衆交通) 이용(利用) 편의성(便宜性)이 아주 좋습니다.
주변(周邊)으로 개발호재도(開發好材度) 많이 품고 있는데 대표적(代表的)으로 인덕원역(驛)에서 약(約) 500미터 정도(程度) 떨어진곳에 과천지식정보(果川知識情報)타운이 조성(造成)되고 있습니다.
40만평(萬坪)의 대지면적(垈地面積)을 가지는 이곳은 4차(次) 산업혁명(産業革命)을 대비(對備)한 기업(企業)들이 본사(本社) 이전(移轉)을 예정(豫定)하고 습니다.
이전(移轉)을 확정(確定)지은 기업체(企業體)만 약(約) 115개(個)이며 이로인해 이주(移住)하는 직원(職員)의 수(數)는 1만(萬)5천명(千名) 이상(以上) 예상(豫想)되고 있어 향후(向後) 모든 기업체(企業體)들의 입주(入住)가 다 끝난 시점(時點)에는 약(約) 3만명(萬名) 이상(以上)의 상주인력(常住人力)이 자리해 대량(大量)의 직주근접(直走近接)을 수요(需要)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豫想)되고 있습니다.
또한 인덕원역(驛)에서 약(約) 1.5키로미터 떨어진 곳에 제2의왕테크노파크가 조성(造成)되고 있는데요.
이곳은 과천지식정보(果川知識情報)타운과 더불어 판교(板橋)와 광교(光敎)의 테크노밸리를 잇는 첨단(尖端) 산업단지(産業團地) 중(中) 하나로 8만평(萬坪)의 대지규모(垈地規模)를 자랑합니다.
이와같이 시(詩)그니티 인덕원은 개발진행중(開發進行中)인 곳들과 경기(京畿) 남부(南部) 최중심(最中心)에 자리하는 만큼 사방(四方)에서 대규모(大規模)의 수요(需要)를 흡수(吸收)할 수 있는 입지(立地)를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교통(交通)의 요충지(要衝地)로 거듭날것이며 이에 예정(豫定)되어 있는 교통호재도(交通好材度) 넘쳐납니다.
25년(年) 개통(開通)을 목표(目標)로 진행중(進行中)에 있는 월곶판교선이 있으며 개통시(開通時) 인덕원에서 판교까지 10분대(分臺)에 도달(到達)이 가능(可能)해집니다.
경기도(京畿道)의 핵심지역(核心地域)들을 연결(連結)하고 신분당선(新盆唐線) 등(等)을 통해 환승기능(換乘機能)을 수반(隨伴)하게될 동탄(東灘)인덕원선도(先導) 예정중(豫定中)에 있으며 서울 서초(西草)와 강남(江南)까지 10분대(分臺)에 도달(到達)하게 해줄 GTX-C노선(路線)도 인덕원역(驛)에 정차(停車) 확정(確定)되어 보다 빠른 직주근접(直走近接) 생활(生活)이 가능(可能)해질 전망(展望)입니다.
이처럼 대규모(大規模)의 개발호재(開發好材)를 품고 있음에도 주변(周邊) 시세(時勢)에 비해 아직 저평가(低評價)되어 향후(向後) 올라갈 여지(餘地)가 충분(充分)한 시그니티 인덕원에 주목(注目)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