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과 아파트 그리고 상업시설(商業施設)까지 함께하는 주상복합(住商複合)의 경우(境遇)에는 다양한 구성원(構成員)을 꾸리는 가구(家口)들이 거주(居住)할 수 있다는 장점(長點)이 있는데요.
더불어 주거지역(住居地域)과는 달리 인프라를 누리기에 좋은 입지(立地)를 자랑하면서 개발호재(開發好材)를 갖춘곳이다보니 실거주(實居住)를 하면서 미래(未來)를 준비(準備)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주상복합(住商複合)으로 건설(建設)되는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이 다시 주목(注目)을 받기 시작(始作)한 이유(理由)도 호재(好材)가 있기 때문입니다.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 온라인 방문예약 ☎ 1877-9535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필수 & 사전 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유선예약 및 기타문의 ☎ 1877-9535
form.office.naver.com
우선(于先) 위치(位置)는 대전(大田)의 중심(中心)이라 볼 수 있는 유천동이며 지하(地下)로 3F, 최상층(最上層) 26F의 규모(規模)로 건설(建設)됩니다.
총(總) 세대수(世帶數)는 217세대(世代)인데 이중(中)에서 아파트는 195세대(世代)이고 오피스텔은 22실인데요.
대전 아파트 분양의 평형대(坪型臺)는 전용(專用)84, 오피스텔은 전용(專用) 35에서부터 80까지 다양한 크기로 공급(供給)되며 지상(地上) 1층(層)에는 상업시설(商業施設)이 함께할 예정(豫定)이다보니 편의성(便宜性)이 높겠습니다.
한개(個)의 동(棟)으로 들어서는데 각(各) 세대(世代)의 배치(配置)는 마주보는 구조(構造)가 아니다보니 서로간(間)의 사생활(私生活) 침해(侵害)에 있어 자유(自由)로울 수 있는 곳인데요.
ㅁ자(字)의 형태(形態)로 세대(世代)가 배치(配置)되고 중앙(中央)에는 입주민(入住民) 전용(專用) 공원(公園)을 조성(造成)하여 개방감(開放感)과 조망권(眺望權)을 한번(番)에 잡은 구조(構造)를 띄고 있습니다.
또한 건물내(建物內)로의 출입(出入)을 위해 다수(多數)의 출입구(出入口)를 두었기때문에 내부(內部)로의 접근(接近)도 편리(便利)하겠습니다.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은 전(全) 세대(世代)에 방(房)들이 나란히 배치(配置)되는 구조(構造)를 가지는 bay구조(構造)를 띄고 있으며 이로인해 햇살과 바람이 모든 방(房)에 잘 통한다는게 구조적(構造的)인 장점(長點)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옷을 수납(收納)할 수 있는 드레스룸부터 다양한 공간(空間)으로 활용(活用)할 수 있는 발코니, 그리고 실외기실도(室外機室度) 따로 공급(供給)이 되다보니 사용(使用)할 수 있는 실면적(面積)이 넓어 만족감(滿足感)이 더 높을 것으로 예상(豫想)하고 있습니다.
기본적(基本的)인 내부구조(內部構造)가 이른바 잘 빠졌다고 볼 수 있지만 이외(以外)에도 입주민(入住民)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유상(有償)옵션들을 선택(選擇)할 수 있는 폭도(暴徒) 넓은 편(便)입니다.
공간(空間) 활용도(活用度)를 높여줄 천장형(天障型) 시스템 에어컨과 전기(電氣)쿡탑(塔), 식세기(式世紀)와 전기(電氣)오븐렌지 등(等)의 주방가전(廚房家電)들도 옵션으로 선택(選擇)할 수 있기때문에 입주시(入住視) 별다른 번거로움없이 바로 입주(入住)해 거주(居住)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실(居室)의 분위기(雰圍氣)를 좌우(左右)하는 아트월이라던가 현관(玄關)에 배치(背馳)되는 펜트리와 각종(各種) 붙박이장(붙박이欌) 등(等) 가구(家具)와 관련(關聯)된 옵션사항도(事項度) 많습니다.
스마트해져가는 시대(時代) 흐름에 맞게 생활(生活)하면서 입주민(入住民)들의 삶의 질(質)을 한층(한層) 더 업(業) 시켜줄 수 있는 스마트한 시스템들도 적용(適用)될 예정(豫定)인데요.
요즘 신축 대전 아파트 분양에 모두 설치(設置)되는 홈 네트워크를 시작(始作)으로 원격(遠隔)으로 검침(黔沈)할 수 있는 시스템과 차량(車輛) 출입(出入) 통제(統制) 장치(裝置) 등(等)이 있겠고 안전(安全)을 위한 CCTV도 출입구(出入口)는 물론(勿論) 지하주차장(地下駐車場)에 다수(多數) 배치(配置)되어 안심(安心)하고 거주(居住)할 수 있는 곳이 되겠습니다.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에 주목(注目)해야하는 이유(理由)는 내부적(內部的)인 요소(要素)들 뿐 아니라 외부적(外部的)인 요소(要素)들도 많은데요.
제일(第一) 먼저 입지(立地)를 보면 대전(大田) 지하철(地下鐵) 1호선(號線)의 서대전역(西大田驛) 네거리가 단지(團地)에서 약(約) 2키로미터 정도(程度) 떨어져 있습니다.
지하철(地下鐵)이 너무 먼게 아닌가 싶으실텐데 걱정하실 필요(必要)가 없는게 단지(團地) 바로 앞에 트램으로 운영(運營)될 대전(大田) 2호선(號線)의 유천역(有賤役)이 신설(新設)됩니다.
이는 1호선(號線) 서대전네거리역(役)까지 연결(連結)되는 노선(路線)으로써 유천역(有賤役)이 완공(完工)된 이후(以後)에는 초역세권(超驛勢圈) 대전 아파트 분양이 되겠습니다.
이를 이용(利用)하면 서대전역(西大田驛)까지도 손쉽게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하고 1호선(號線)으로 환승(換乘)해 대전역(大田驛)까지도 바로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해집니다.
서대전역(西大田驛)과 대전역(大田驛)으로의 이동(移動) 접근성(接近性)이 좋아짐에 따라 타지방(他地方)으로 이동(移動)하는 것도 수월해집니다.
이 뿐만 아니라 인근(隣近)에는 국도(國道)와 고속화도로(高速化道路) 등(等)도 다수(多數) 인접(隣接)하고 있다보니 자차(磁差)를 운전(運轉)하시는 분들도 피곤(疲困)함 없이 차량이동(車輛移動)이 가능(可能)한 환경(環境)을 갖춘 곳이라 볼 수 있습니다.
도보거리(徒步距離)로 이용(利用)할 수 있는건 단지(團地) 바로 앞 역(驛) 말고도 학교(學校)도 있는데요.
초등학교(初等學校)는 문성초와 문화초, 버드내초(初)까지 총(總) 3개학교(個學校)가 있고 중학교(中學校)는 버드내중과(重課) 삼육중 2개(個), 고등학교(高等學校)는 제일고와 대신고교(代身高校) 2개(個)가 있습니다.
과학기술대학교도(科學技術大學校度) 가까운 편(便)에 속(屬)하다보니 미성년(未成年) 자녀(子女)의 학군(學群)과 더불어 대학교(大學校)까지도 원스톱으로 이어나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세이백화점(百貨店)과 대형(大型)마트인(人) 코스트코, 홈플러스도 가까운편에 위치(位置)하고 있는데요.
이외(以外)에도 시장(市場)과 병원(病院), 도서관(圖書館)과같은 시설(施設)들도 인접(隣接)하고 있으며 주민(住民)센터와 경찰서(警察署) 등(等)과 같은 공공기관(公共機關)도 가까이에 두고 있다보니 생활환경(生活環境)이 전반적(全般的)으로 편리(便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주거(住居) 주변(周邊)으로 자연(自然)을 느낄 수 있는 곳들도 중요(重要)하게 보시곤 합니다.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 주변(周邊)으로는 보문산을 시작(始作)으로 유등천, 각종(各種) 근린공원(近隣公園)과 체육공원(體育公園)까지 다수(多數) 자리하고 있어 언제든 자연(自然)과 함께 힐링과 여가(餘暇)를 즐길 수 있는 환경(環境)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단지(團地) 바로 앞에 계백로(階伯路) 건너편(건너便)인 대평동은 대단지(大團地)의 주거단지(住居團地)들이 모여있는 상황(狀況)이지만 단지(但只) 바로 뒤쪽으로는 노후화(老朽化)된 주거단지(住居團地)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이로인해 현재(現在) 대전(大田)에서는 이 일대(一帶)의 주거정비사업(住居整備事業)을 계획(計劃), 진행중(進行中)에 있다보니 향후(向後) 입주(入住) 후(後)에는 쾌적(快適)한 주거환경(住居環境)속에서 거주(居住)할 수 있겠습니다.
충청권(忠淸圈) 메가시티의 핵심(核心)으로 자리잡을 대전(大田)에서 트램사업(事業)은 많은 분들이 눈여겨 보고 있는 만큼 앞으로 이로인한 수혜(受惠)를 톡톡히 볼 수 있을거라 예상(豫想)하고 있는데요.
때문에 현재(現在) 대전(大田)에서는 트램세권(勢圈)이라는 말이 새로 생겨났으며 이 노선(路線)들을 따라 대전 아파트 분양의 평당(坪當) 매매가(賣買價)가 상승(上昇)하고 있는 상황(狀況)입니다.
따라서 단지(但只)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는 국책(國策) 사업중(事業中) 하나인 트램의 호재(好材)를 모두 챙길 수 있는 곳도 바로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