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는 개인적(個人的)으로 관리(管理)해야하는 것들이 많이 줄어들기 때문에 편리(便利)함 하나만 본다면 단연(斷然) 최고(最高)의 주거형태(住居形態)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질적(痼疾的)인 문제(問題)인 층간소음(層間騷音)과 너무 가까운 동간거리(棟間距離), 일부저층세대(一部底層世代)는 사생활보호(私生活保護)에 더 힘써야한다는 불편(不便)함과 틀에 박힌 형태(形態)로 답답함이 있는데요.
이러한 문제(問題)들로 인해 주택(住宅)을 고집(固執)하는 분들이 많으며 특히(特히) 아이들이 있는 가정(家庭)에서는 뛰어놀수 있는 주택(住宅)을 더 선호(選好)하는 경향(傾向)이 있습니다.
양주 옥정 라피아노 관람예약 및 분양상담 ☎ 1877-9535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람예약 및 기타문의 ☎ 1877-9535
form.office.naver.com
층간소음(層間騷音)으로부터 자유(自由)롭고 안팎으로 뛰어놀 수 있는 답답함이 없는 주택(住宅)에서 아파트의 장점(長點)인 커뮤니티와 보안(保安) 등(等)의 일정부분(一定部分)의 관리(管理)를 받을 수 있는 타운하우스의 형태(形態)가 최근(最近) 눈에 띄게 많아지고 있습니다.
양주 옥정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 또한 그러한 주거형태(住居形態)이며 브랜드 가치(價値)까지 지닌 곳으로서 이미 경기권(京畿圈)에서는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라는 이미지가 강(强)해 높은 시세(時勢)에 거래(去來)가 되고 있죠.
위치(位置)는 양주시(楊州市) 옥정동 일원(一員)으로서 총(總) 세개(個)의 블록으로 나뉘어져 들어옵니다.
1블럭에는 138세대(世代), 2블록에는 200세대(世代), 3블록에는 118세대(世代)로 총(總) 456세대(世帶)가 공급(供給)되는 것인데요.
평형대(坪型臺)는 전용면적(專用面積) 84로 한가지 크기지(地)이지만 정말(正말) 다양한 형태(形態)를 가진 구조(構造)들이 준비(準備)되어있다는 점(點)에서 아파트와는 달리 내부적(內部的)으로 다양한 선택(選擇)을 할 수 있다는 장점(長點)을 가집니다.
건축규모(建築規模)로는 B1, 4F 이며, 일반적(一般的)인 주택(住宅) 형태(形態)와는 조금 다른 연립형(聯立型)의 구조(構造)를 가진다는 특이점(特異點)이 있는데요.
1-2층(層)에 1세대(世代), 3-4층(層)에 1세대(世代)로 거주(居住)하는 형태(形態)이며 기존(旣存)에 벽(壁)과 바닥에 시공되었던 자재(資材)들이 아닌 소음(騷音)을 줄여줄 수 있는 자재(資材)들과 시스템으로 층간(層間)은 물론(勿論) 측간(廁間) 소음(騷音)까지 잡은 설계(設計)이기때문에 아파트보다 쾌적(快適)한 환경(環境)을 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브랜드를 찾는 이유(理由)는 전후(前後) CS 때문도 있는데요.
양주 옥정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도(程度) 그동안에 건설(建設)과 분양(分讓)을 진행(進行)하면서 쌓여온 다수(多數)의 경험(經驗)을 바탕으로 자체적(自體的)인 CS팀이 운영(運營)될 예정(豫定)입니다.
이는 입주(入住) 전(前)은 물론(勿論), 입주(入住) 후(後)에도 지속적(持續的)으로 관리(管理)서비스를 제공(提供)하여 입주자(入住者)들의 불편사항(不便事項)들을 개선(改善)할 수 있다는 점(點)에서 다른 타운하우스와의 확실(確實)한 차별성(差別性)을 가진다고도 볼 수 있죠.
신도시(新都市)로 지정(指定)되어 개발중(開發中)에 있는 옥정과 회천, 덕정지구(德政地區)까지 모두 공유(共有)할 수 있는 위치(位置)에 자리잡는다는게 가장 큰 장점(長點)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정확히(正確히)는 옥정신도시(新都市)에 포함(包含)하고는 있지만 덕정지구(德政地球)와도 가깝고 회천신도시(回天新都市)와도 인접(隣接)한 거리(距離)입니다.
또한 타운하우스라는 주거형태(住居形態)에 맞게 단지(團地) 주변(周邊) 환경(環境)은 자연(自然)으로 둘러쌓여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위치(位置)입니다.
단지(團地) 바로 뒤에 위치(位置)하는 독(毒)바위공원(公園), 3블럭과 가까운 선돌근린공원(近隣公園), 더불어 옥정생태공원(生態公園)까지 무려(無慮) 3개(個)의 공원(公園)이 연접(連接)하고 있는 숲세권(卷)의 형태(形態)를 가지는데요.
각(各) 공원(公園)마다 다양한 식물(植物)들이 심어져 있고 테마를 가지고 있다보니 계절(季節)에 상관(相關)없이 또는 계절(季節)의 변화(變化)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메리트라 볼 수 있겠습니다.
양주 옥정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와 같은 주거형태(住居形態)를 어린 자녀(子女)가 있는 가정(家庭)에서도 많이 찾지만 자녀(子女)들을 모두 출가시키고 여유(餘裕)로운 노후(老後)를 보내기 위해 찾는 분들이 다수(多數)이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은 대형병원(大型病院)이 가까이에 있는 입지(立地)를 선호(選好)하게 되는 경향(傾向)이 있는데 3블록 대각선(對角線) 건너편(건너便)으로는 대형의료시설(大型醫療施設) 부지(敷地)가 예정(豫定)되어 있는 만큼 노후(老後)를 보내고자하는 환경(環境)도 잘 갖추어진 곳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과 생활(生活)한다면 학군(學群)이 중요(重要)한데 도보(徒步)로 갈 수 있는 거리(距離)는 아니지만 차량(車輛)으로 이동시(移動時) 빠르게 도착가능(到着可能)한 거리(距離)에 초중고교(初中高校)가 모두 위치(位置)하고 있습니다.
학원(學院)과 같은 사교육시설(私敎育施設)들은 옥정신도시(新都市)와 덕정지구(德政地球) 그리고 회천신도시(回天新都市)에 자리하고 있는 시설(施設)들을 모두 이용(利用)할 수 있는 거리(距離)이기 때문에 걱정없습니다.
양주 옥정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이 들어서는 맞은편(맞은便)으로는 930세대(世代)의 규모(規模)를 가진 대단지(大團地) 아파트가 들어섭니다.
따라서 현재(現在)는 옥정의 외곽(外郭)에 위치(位置)해 있다보니 슬리퍼를 신고 이용(利用)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가까이에 없지만 향후(向後) 타운하우스와 아파트가 모두 들어오고 입주진행(入住進行)되면 자연스럽게 다양한 상권(商圈)들이 형성(形成)될 예정(豫定)입니다.
답답하지 않은 주거형태(住居形態)인데다가 자연(自然)을 벗삼아 지낼 수 있는 이곳을 주목(注目)하는 이유(理由)는 개발호재(開發好材)때문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계획(計劃) 발표(發表)만으로도 시세(時勢)에 영향(影響)을 미치고 있는 GTX노선(路線)이 그 주인공(主人公)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 중(中) C노선(路線)이 덕정역(德亭驛)에서부터 시작(始作)하기때문에 생활권(生活圈)을 공유(共有)하고 있는 해당(該當) 단지(團地)의 가치(價値)에도 영향(影響)을 줄 것으로 전망(展望)되고 있습니다.
이외(以外)에도 옥정에서부터 포천(抱川)까지 연장(延長)되는 7호선(號線) 계획(計劃)과 서울 주변(周邊)의 경기권(京畿圈)들을 오가는데 한층(한層) 더 빨리 이동(移動)할 수 있게 해주는 외곽순환도로(外郭循環道路)의 연장(延長) 등(等)의 호재(好材)도 있습니다.
이러한 개발(開發) 호재(好材)들로 인해서 현재(現在) 양주신도시(楊州新都市)의 분양가(分讓價)는 최초(最初) 진행(進行)되었던 시기(時期)보다 2배(倍) 이상(以上)의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形成)하고 있습니다.
각(各) 단지(團地)마다 형성(形成)되는 커뮤니티가 조금씩 다른데요.
1단지(團地)와 3단지(團地)에는 관리사무소(管理事務所)와 라곰라운지로 간소(簡素)하게 배치(配置)되며 2단지(團地)에는 작은도서관과 피트니스센터가(價) 배치(配置)됩니다.
각(各) 단지(團地)에 위치(位置)한 커뮤니티를 공유(共有)할 수 있고 전세대(全世帶)가 모두 지하(地下)로 주차(駐車)할 수 있는 공간(空間)이 계획(計劃)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하(地下)에 각(各) 세대별(世代別) 창고(倉庫)가 배정(配定)되기 때문에 한철만 쓰는 물건(物件)들을 깔끔하게 보관(保管)할 수 있다는 점(點)도 장점(長點)으로 꼽을 수 있겠는데요.
일상(日常)의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곳, 무엇보다 입주자(入住者)들의 편의(便宜)를 생각한 설계(設計)가 돋보이는 양주 옥정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 입니다.